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첫만남은 너무 어려워 첫인상 좋게 만드는 법 ft. 천공 정법강의

by kiheoney 2024. 3. 4.
반응형

첫 만남, 첫인상 정말 중요합니다.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하며 첫 만남을 약속했다면, 내 첫인상에 대한 이미지가 어떻게 보일지 신경이 쓰입니다. 각자의 개성이 있지만 상대방에게 호감을 느끼게 할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있는 것인지 이에 대한 강의를 찾아보았습니다.
 

✔️첫인상 좋게 만드는 법 [바로 가기]<<<

 

첫 만남은 너무 어려워
첫 인상 좋게 만드는 법

 

나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가장 좋습니다

 

첫인상은 만드는 게 아닙니다. 첫 만남 이후 두 번째, 세 번째 볼 때 점차 달라지는 겁니다. 내 첫인상은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꾸미며 만들 수 있는 게 아닙니다. 
 
왜냐하면 내가 어떤 내면을 갖춘 사람인지에 따라 내 인상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.
 
내가 어떻게 내면을 갖췄는지에 따라 얼굴 오행이 달라집니다. 아주 선하고 부드러운 인상이 될 수 있고 딱딱하거나 날카로운 인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.
 
내 내면을 갖추면 인상이 바뀝니다.
 
결국, 우리가 첫인상이 좋을 수 있는 방법은 내가 얼마나 내면을 갖춘 사람인지에 따라 결정됩니다.
 

짚신도 짝이 있다. 내 인연은 따로 있습니다.

 
 첫 만남에서 끌리는 첫인상은 어떤 사람일까요? 나와 딱 맞는 사람이 있는데 말이죠.
 
만약 내가 고집이 엄청 세다면, 고집 센 사람을 봤을 때 그 사람의 인상이 좋습니다. 내가 세니까 센 사람이 좋습니다. 약한 사람을 만나면 좀 약해 보입니다. 그리고 내가 착한 사람은 또 착한 사람의 인상을 좋아합니다. 또 내가 부드럽기 때문에 강한 사람은 가까이하기 좀 힘든 겁니다.
 
만약 우리가 노동자의 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 습관에 따른 인상을 가진 사람을 좋아합니다. 
 
우리는 내 인상에 따라서, 내 갖춤에 따라서 사람이 다가오기도 하고 그냥 지나치는 사람, 생각만 하고 다가오지는 않는 사람 등등 이런 현상들이 나타납니다.
 
그렇기 때문에 닮은 꼴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. 
 
짚신도 짝이 있습니다. 그러면 짚신을 만나야지, 짚신과 가죽신이 만나면 짝이 안 됩니다.
 

 

좋은 인상은 상대적인 것입니다

 
내가 보기 좋은 인상이 좋은 것이지 누가 볼 때 "저 사람 인상이 좋다"라고 해서 모두가 좋은 인상은 아닙니다. 자기한테 좋은 인상이라는 겁니다. 이것이 내게 딱 맞는 궁합이 일어나는 겁니다.
 
그리고 서로 관계발전을 하고 우리는 변해도 같이 변해갑니다. 친구가 될 수 있고, 가족보다 더 가까운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. 
 
처인 상을 보고 서로가 마음에 들어 만남을 시작했다면, 서로에게 도움 되는 삶을 살면 서로가 인상이 막 변하면서 떨어질 수 없는 사이가 됩니다. 
 
그러니까 첫인상이 좋다 나쁘다는 내게 달려있는 것입니다. 이 세상에 최고 좋은 인상이라고 해도 우리한테 모두 좋은 인상은 아닙니다. 그 사람과 맞는 인상이 있다는 얘기입니다.
 
첫 만남을 했을 시 일부로 막 가까워지려고 하는 노력은 가까워진 만큼 나중에 멀어집니다. 이럴 때는 시간을 잃고 사이가 멀어지니까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만나시면 좋습니다.
 

느낀 점

 

첫 만남에 대한 기대가 누군가에게는 설렘, 떨림, 불안감 등 여러 감정을 일으키게 되는데요. 내 모습이 상대에게 어떻게 보일까 궁금하기도 합니다. 또 물어보기도 하고요.
 
인간관계를 할 때 웃기지도 않은 이야기에 웃기도 하고, 듣기 싫은 얘기도 싫은 내색 없이 듣기도 합니다.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억지스러운 노력을 하기도 했는데요. 이런 노력으로 나와 가까운 사람으로 만들 수 있지만 그 결과로
 
위 강의 말씀처럼 억지스럽고 일부로 가까워진 관계는 일부로 가까워진 만큼 결국에는 멀어졌습니다. 
 
짚신도 짝이 있다는데, 내 내면의 모양새에 따라 상대방에게 호감을 느낀다는데 궁금하지 않나요? 내가 호감을 느끼는 사람의 모습은 어떤 사람일까요?
 
그리고 신기했습니다. 관상은 과학이다라는 말이 있는데, 내 관상은 내가 바꿀 수 있다는 사실을요. 범죄자의 얼굴을 보고 사람들은 평가합니다. 천공 스승님은 말합니다. 내면의 갖춤을 통해 인상을 바꿀 수 있다고요. 그렇다면 그 범죄자는 내면의 갖춤을 통해 범죄를 저지르지 않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말이 아닌가요?
 
그렇다면 내면의 갖춤을 통해 잠재적 범죄를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요?
 
잠재적 범죄자는 내면의 갖춤으로 인상이 달라지고 여기서부터 인생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이니까요.. 교도소에 갈 일을 만들지 않게 됩니다..
 
내면을 아름답게 갖추는 노력은 내 미래를 스스로 바꿀 수 있고 원하는 인생을 내가 만들어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. 그렇다면 아름다운 내면은 어떻게 갖출 수 있는 것일까요?

반응형

댓글